키보드 반복 입력 속도에 대한 조절



제어판의 키보드 옵션에서 변경하는 것은 한계가 있다고 합니다.

그래서 아래와 같이 설정..

제어판 / 접근성 센터 / 필터키 설정 ( 활성화 해주셔야해요 )

반복키 및 느린키 설정(U) 클릭



이후에 레지 편집.




레지스트리 정보도 Flags값을 제외한 그대로 설정..

HKCU / Control Panel / Accebility / Keyboard Response 항목입니다.



Windows 7 아래에서 테스트 했으며

작업이후 로그오프 -> 로그인

광속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를 입력해주세요 :)

+ Recent posts